세무장부작성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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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무장부작성 서비스 개요]

 

일정규모 이상의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의 경우 발생하는 모든 거래에 대하여 세법에서 인정하는 증빙서류를 보관하여야 합니다. 뿐만아니라 발생한 모든 거래 내역을 종합하여 종합소득세 및 법인세를 신고 납부할 의무를 부담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세무사는 고객으로부터 거래에 대한 적격 증빙을 수취하여 장부를 기장하여 고객의 세금을 신고하기 위한 장부를 작성합니다. 하지만 현재 세무사업계의 상황은 직원 1인당 담당하는 거래처 수가 많아서 거래처로부터 미리 증빙을 수취하여 장부를 작성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세무법인 드림은 기존의 업무구조에서 한발짝 더 나아가 전산을 활용한 증빙수취 및 장부작성 시스템을 연구하여 보다 효율적인 장부작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드림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증빙을 취합하고 발신하던 원시적인 업무에서 벗어날뿐만 아니라 보다 정확안 장부를 받아볼 수 있게 됩니다.